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리조트와 어우러진 자연경관, 미야코지마 인갸 마린가든

#1 에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미야코지마의 아름대운 해변, 미야코지마 인갸 마린가든 다른 해변들과 달리 마린 가든으로 불린다는점이 특이합니다. 이곳은 천연암석으로 이뤄진 방파제가 있고 그 방파제 덕분에 왼쪽은 수영장과 같이 파도없이 고요하고 해수면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물놀이는 하지 않아도 언덕 전망대에 꼭 올라가보시길 바랍니다. 10분도 걸리지 않고 정상에서 보는 가히 환상적으로 땀 흘려서 올라갈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야코지마 인갸 마린가든 주위로 시가라 리조트도 있고 각종 골프장과 리조트가 모여있는데 그만큼 경관이 좋은곳이라는 뜻이기도 하겠지만 전망대에서 보는 미야코 블루의 바다색은 아름답고 바다와 함께 인생샷도 남길수 있습니다. 미야코지마의 대표적인 해변은 스나야마, 마에하마비치라고 하던데 개인적으로 제가 소개해드린 해변이 더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미야코지마 인생샷 포인트, 삼각점 이구아나바위

미야코지마에서 인생샷 포인트 찍을수 있는 삼각점과 이구아나 바위로 미야코지마 현지인분들이 추천해준 포인트인데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곳으로 안전장치가 따로 없고 떨어지면 낭터러지라서 혹시나 가보실분들은 정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바람이 너무 강해서 드론촬영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미야코 블루와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는 이라부 삼각점과 이구아나 바위, 기회가 되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미야코지마에 한달간 생활하면서 제주도보다 작은섬에 이렇게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색을 가지고 있다는점에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여러분도 미야코 블루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