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도쿄 숙소 호스텔 아키하바라 그리드

저번 공항에서 도쿄시내로 들어오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으니 오늘은 도쿄여행중에 머물렀던 숙소, 호스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기전까지 숙소예약을 해놓지 않아서 그냥 1박 묵으면서 다음 숙소를 정하자는 생각에 그냥 제일 저렴한곳을 예약하다보니 아키하바라 그리드 라는 숙소 호스텔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가격대비 딱 그 정도의 숙소 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역에서 거리가 있어서 캐리어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힘들수 있고 게스트하우스 생활했던 경험으로 비춰봤을때 이곳은 장기투숙객들이 많은것 같아서 객실내는 상당히 너저분합니다. 굳이 아키하바라에 숙소를 잡으셔야겠다면 역 근처 다른 숙소, 호스텔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쿄 숙소 호스텔 와이즈 울 호스텔

아키하바라에서 1박을 한뒤 남은 일정은 이곳 도쿄 와이즈 울 호스텔에서 머물렀는데 앞서 소개해드렸던 숙소보다는 쬐금 비싸긴 하지만 가격대비 실내, 위치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건물전체가 호스텔인데 지하 1층에는 호스텔에서 운영하는 바, 1층은 체크인 카운터, 그 위로는 객실인데 체크인할때 웰컴 드링크 쿠폰과 할인 쿠폰을 지급해주십니다. 

 

 

도쿄 와이즈 울 호스텔의 객실내부로 앞서 소개해드렸던 호스텔보다 개인공간도 잘 보장되고 개인사물함까지 침대도 훨씬 넓고 깔끔합니다.침대수를 무작정 많이 늘리기보다 좀 더 공간활용성면에서 신경쓴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꼭대기 층에는 휴식 공간이 있는데 매주 파티나 일본어 클래스를 운영하는것 같았습니다. 장기간 여행을 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숙소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점은 바로 위치입니다.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지하철역 입구가 있어서 지하철로 근처 긴자도 금방 갈수 있기 때문에 추후 도쿄여행을 다시 온다면 다시 한번 이용해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