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눈앞에 해변이 있는 레스토랑, 블루터틀

미야코지마 이라부섬에 있는 레스토랑부터 디저트 코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코스 그대로 따라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이라부섬 안에 있는 블루터틀, 이름처럼 파란색 등껍질을 가진 거북이 간판이 인상적입니다. 식사위주와 술과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이간 일행이 있어서 다양하게 맛보았는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눈앞에 해변이 있기 때문에 수영과 함께 식사를 즐길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블루터틀.

가볍게 미야코 소바 한그릇 하실래요? 이라부 카메소바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곳은 블루터틀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라부 카메소바, 추천메뉴는 1위 카메소바, 2위 이라부소바. 올때마다 사람들과 가득차 있어서 항상 대기를 하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단, 카메소바는 소바에 순두부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만 이라부소바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야코지마 이라부섬에서 유명한 미야코 소바집이라서 방문했는데 확실히 오키나와 소바보다는 면이 덜익은듯한 식감이 들지 않아서 오키나와 소바보다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블루터틀에서는 배부르기 먹기에는 가격적 부담이 있기 때문에 뭔가 허전함이 남는다면 이라부 소바 한그릇 어떠신가요?

마무리 디저트는? 나카유쿠이

마무리는 디저트겠죠? 다시 이라부 소바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적색 고구마빵이 유명한 나카유쿠이, 도착하자마자 주문을 했는데 대기인원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렸는데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생선튀김, 야채튀김, 닭고기튀김, 적색 고구마빵 그리고 아이스크림 올린 고구마빵. 저는 가장 유명하다는 적색고구마빵만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빵뿐만아니라 튀김도 맛있다고 하니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한입의 행복 나카유쿠이, 위에 소개해드린 맛집이 다 근처에 있어서 그대로 따라가셔도 평타는 하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in 미야코지마 이라부섬 맛집.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