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싱가포르 창이, 드나타 라운지

싱가포르 무료 시티투어를 마치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싱가포르 창이공항 모든 라운지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용한 라운지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3터미널에 있는 드나타, 엠버서더 트렌짓, SATS 프리미엄. 지금 소개해드리는 모든 라운지는 24시간 운영하며 간단한 식음료, 샤워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운지는 최대 3시간 이용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직원이 따로 언급하지 않았는데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가장 먼저 이용한 드나타 라운지부터 둘러보겠습니다. 

드나타 라운지는 음식은 다양하지 않지만 간단히 요기를 할 수 있는 음식들과 셀러드, 과일, 간식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외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라운지에서 가볍게 배를 채우고 비행기 탑승을 해도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시간때 별로 음식종류가 달라집니다.드나타 라운지는 쉴 수 있는 공간은 크게 넓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라면, 카레파이, 딤섬등 다음 라운지를 위해서 정말 가볍게(?)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딤섬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 안쪽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할때는 데스크 직원에게 수건을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인 드나타 라운지 평점>
라운지 음식종류 : ⭐️⭐️ 
라운지 편의시설 : ⭐️⭐️⭐️
※ 별점 5점 만점

싱가포르 창이,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

다음은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 다른 라운지 같은 경우에는 시간언급이 없었는데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는 최대 3시간 이용할 수 있다고 몇시까지 이용가능한지 스티커를 붙여주더라구요. 그럼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라운지 넓이는 드나타 라운지와 비슷했  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전기 콘센트 있는 자리가 몇자리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종류는 드타나 라운지와 비슷한 수준으로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에는 아이스트크림이 있다는점? 메뉴가 시간대때 별로 바뀌고 전체적인 요리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른 라운지와 다르게 드링크 쿠폰을 제공해주는데 본인 원하는 음료를 최대 두잔까지 무료로 마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곳은 셀프로 제공이 됩니다.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양념 닭날개, 다른 라운지도  또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볍게 먹었습니다. 사진은 찍지는 못했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샤워실이 있는데 드나타 라운지 보다는 샤워부스가 많았습니다. 샤워시설도 깔끔해서 샤워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개인적인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 평점>
라운지 음식종류 : ⭐️⭐️⭐️ 
라운지 편의시설 : ⭐️⭐️⭐️
※ 별점 5점 만점

싱가포르 창이, SATS 프리미엄 라운지

마지막으로 드나타 라운지 옆에 위치해 있는 SATS 프리미엄 라운지, 최근에 리모델링 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전에 이용한 두 라운지보다는 공간도 넓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한켠에는 PC부스와 안마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SATS 프리미엄 라운지 경우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다른 라운지에 비해 음식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다만, 샤워부스가 두 라운지에 비해서 스 많지 않았습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은 스파게티와 콜라.

<개인적인 SATS 프리미엄 라운지 평점>
라운지 음식종류 : ⭐️⭐️⭐️⭐️ 
라운지 편의시설 : ⭐️⭐️⭐️
※ 별점 5점 만점

이상 싱가포르 창이공항 3터미널에 있는 모든 라운지를 이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다양한 음식종류를 원하면서 쉬고 싶다. 'SATS 프리미엄 라운지', 음식종류는 많지 않지만 조용하고 깔끔한 편의시설을 원한다면 '드나타 라운지', '엠버서더 트렌짓 라운지'를 추천드립니다. 싱가포르를경유하신다면 라운지 이용하셔서 가볍게 요기도 하시고 따뜻한 물로 샤워도 하시면서 피로를 풀고 비행기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세계여행 > 싱가포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여행 창이공항 꿀팁  (0) 2019.10.17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