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오키나와 카페 추천 특이하고 아름답고 맛있는곳

특이한곳, 부쿠부쿠오차 카페 내 마음도?

오키나와 나하시내 츠보야 도자기마을에 있는 카페 부쿠부쿠오차, 메뉴판만 봤을때 위에 올라가는게 흰색 솜사탕처럼 되어있어서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그냥 밍밍한 거품맛이어서 뭐로 만들었나 했는데 현미차라고 합니다. 구성에 비해 1000엔이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카페내의 조용한 분위기와 조용히 힐링하면서 몸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음료한잔. 그리고 이곳은 공예품 갤러리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 음료를 마시지 않더라도 갤러리만 구경하고 가는 사람들도 많아서 공예품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마시면서 직원분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생각보다 외국인 손님들도 많다고 하니 츠보야 도자기 거리 방문하시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부쿠부쿠오차'

아름다운곳, 아크 카페 360도 파노라마뷰

일본 타베로그 라는 맛집평가 사이트와 현지인들 추천으로 방문한 수제 아이스크림 카페 아크, 카페입구를 들어오면 푸른 정원과 엔틱한 건물. 카페안에 층마다 각각 색다른 분위기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곳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시쿠아사, 패션후르츠, 베니이모 등등 오키나와에서만 먹을수 있는 독특한 맛이 많이 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카페 아크의 가장 큰 매력은 테라스에서 푸르른 바다를 360도 파노라마뷰로 볼수 있다는점 입니다. 눈앞에 바다도 보고 감성사진도 찍고 하면서 놀기 좋은 장소 아이스크림 전문점 아크,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빈티지스럽고 엔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넓은 오션뷰가 아주 이국적으로 느껴졌던 개성있는 카페, 오키나와 뷰가 아름다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은 레인보우 파르페, 더블콘 아이스크림 추천드립니다.

맛있는곳, 코우리지마를 한눈에 식당 코코닐

코우리지마섬 들어가기전 근처에 있는 식당 코코닐, 다양한 조합으로 음식을 맛볼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잘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메뉴를 고를수 있었습니다. 메인요리를 주기전에 먹는 신선한 샐러드 먹고 있다보면 금방 메인요리가 나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최고, 주인아저씨께서 혼자 요리하시는데 손이 정말 빠르신듯합니다. 저는 함버그와 새우튀김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친절한 아주머니 때문에 기분 좋아하지는 오키나와 코코닐, 언덕위에 코우리지마를 한눈에 바라볼수 있어서 좋았고 날씨가 선선할때는 테라스에서 먹으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