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일본 탄가시장 안에 작은 카페, 탄가커피

일본 기타큐슈 카페추천 두번째, 탄가시장 동쪽 초입에 있는 작고 조용한 카페 탄가커피. 탄가시장을 방문하면서 엔틱한 분위기에 눈길이 가서 방문했습니다. 저는 플레인 핫도그, 아이스 플렛라떼를 주문했고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흡연이 가능해서 담배냄새 때문에 오래있지는 못하고 나왔습니다만 탄가시장에 있는 탄가커피, 기회가 되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타큐슈 35주년 샌드위치, 팩토리 OCM

다음으로는 디저트카페 샌드위치 팩토리 OCM, 평소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린다고 합니다만 제가 방문했을때는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아침부터 운영되니 브런치 또는 간식으로도 먹기에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브웨이처럼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본인 취향에 따라 주문을 해먹어도 되고 베스트 구성으로된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도 됩니다. 

OCM 베스트메뉴인 오리지널 & 치킨 샌드위치와 크림메론소다를 주문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샌드위치 만드는걸 바로 눈앞에서 구경할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크림치즈와 오리지널 소스에 치킨을 넣은 샌드위치 그외에도 에그 샌드위치, 과일 샌드위치 햄버거 샌드위치 등 신선하고 다양한 소스로 맛을 낸 OCM만의 샌드위치 맛을 볼수있습니다. 처음에 메뉴판을 보고 샌드위치 치고 가격이 비싼게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데 두툼한 두께의 샌드위치를 보면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가격대입니다. 메론크림소다와 함께 먹어서 그런지 하나먹고 배불러서 남은거는 포장했습니다. 무엇보다 아낌없이 사용한 신선한 재료, 푸짐함이 매력적인 OCM 샌드위치 팩토리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OCM 이라는 의미는 아무것도 없이 0에서부터 출발했다는 의미를 지닌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