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전라도 숙소 추천, 통영 거북선호텔

전라도 여행을 하면서 묵었던 통영거북선호텔, 통영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고 왠만한 관광지는 10분 내외로 다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유명한 해원횟집 같은 경우도 근처라서 가볍하게 한잔하고 들어올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은 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한 가구 배치와 청결한 객실상태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담한 텔레비전 밑에는 각종 비품도 다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객실 한켠에 있는 작은바까지 세면대 맞은편에는 싱크대와 전자렌지까지 또한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따로 나눠져 있습니다. 통영거북선호텔의 가장 큰 메리트는 통영대교를 한눈에 다 볼수 있다는점입니다. 운이 좋게도 통영대교가 보이는 테라스 뷰로 배정받았는데 예약하실때는 전망좋은 높은층으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날 무료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조식은 호텔 3층 크림슨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데 이용시간은 7:30-9:00 까지 제공시간이 좀 짧은편이라 시간에 잘 맞춰서 가야합니다. 뷔페식으로 감자튀김, 소세지, 미트볼, 계란, 샐러드, 시리얼등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통영대교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가볍게 아침한끼. 통영 거북선 호텔 통영여행을 간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입니다.

 

전라도 숙소 추천, 여수 나르샤관광호텔

다음 숙소는 여수 중앙에 위치한 나르샤관광호텔, 무궁화 4개 및 여수 엑스포는 물론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서 지정한 숙박업소입니다. 깔끔한 침실 만큼이나 중요한 화장실, 문을 열면 왼쪽에 세면대와 오른쪽엔 변기와 욕실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와 타월은 넉넉하게 비치되어있었으나 헤어컨디셔너, 샴푸와 바디클렌저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체크인과 함께 받은 조식쿠폰, 아쉽게도 늦잠을 자는 바람에 이용하지는 못했습니다. 참고로, 나르샤관광호텔 1층 카페, 2층 바, 3층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어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러한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보너스사진 여수의 밤을 그냥 보내기는 아쉬워서 다녀온 낭만포차, 호텔과는 거리가 있지만 해물삼합과 소주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 한국관광 100선 SNS 홍보단에 선정되어 지원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