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고 여행은 짧다

용산 현선이네 떡볶이 서울 3대 떡볶이 추억의 그맛

한국인이라면 정말 누구나 다 좋아하는 분식, 개인적으로 분식을 너무 좋아해서 삼시세끼 분식만 배달시켜 먹어본적도 있는데용산 드래곤시티 스위트 노보텔에 묵으면서 배달시켜먹은 서울 3대 '현선이네 떡볶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용산 본점으로 다른지역에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사는 안산에는 없네요. 배달앱을 통해서 현선이네 떡볶이 2번 세트를 시켰습니다. 

 

 

현선이네 떡볶이는 밀떡에 퍼지지 않고 양념이 아주 잘 배어있습니다. 안매운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데 평소 매운걸 좋아하는편이라 뭣도 모르고 매운맛을 시켰는데 처음에는 '뭐야 안매운데?' 했는데 뒤에 매운맛이 확 올라옵니다. 순대는 쫀득쫀득한 찰순대, 허파와 간 같은경우는 원하지 않는분들은 요청사항에 빼달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윤기가 자르르한 꼬마김밥 내용도 실하고 떡볶이 국물이 찍어먹으면 금상천화. 떡볶이의 매운맛을 달래기 위해 꼬마김밥을 먹으면 매운맛 중화되고 좋습니다. 오뎅국물은 오히려 국물이 시원해서 그런지 매운맛 더 올라와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선이네 튀김 김말이, 오징어, 야채, 만두, 고구마튀김이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현선이네 떡볶이 먹어본 느낌은 요즘 많은 체인점들 떡볶이와는 다르게 초등학교 시절 분식점에서 파는 추억의 떡볶이 맛이랄까? 맛도 맛이지만 양도 정말 많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서울 3대 용산 현선이네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